본문 바로가기

🎧️

🎧 데이먼스이어(Damons Year) - josee!

 

 

 

데이먼스이어(Damons Year) - josee!

 

 

너는 달을 볼 때 눈이 커졌고
나는 너의 눈에 비친 것을 보네

네가 사랑하는 것이
나와 같아
나는 너를 보네

 


꽃이 피어가는 줄도 모른 채
고운 너의 그림자를 안고서
마지막처럼 입맞춤을 추곤
우리 늙지 말자

 


다 가져가 줘요
아쉬움 없도록


나의 사랑은
그리 길지 않으니


이 순간,


나의 모든걸 줄게
남은 나의 시간도


아, 아


다시 너를 안게 된다면
그땐 나의 빛을 밝혀서


너의 모든 것들을 덮어줄게

 

잘자, 나의 우는 사랑

 

 

 

 


 

데이먼스이어 노래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

'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' 영화를 보고

영감 받아 쓴 곡이라고 하더라구요.

 

제가 앞에 올린 두 개가 

그 영화로 뮤직비디오 처럼 만드신건데

둘 다 너무 좋아서 .. 둘 다 올렸어요

 

가사를 보면 사랑을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

달을 볼 때 눈이 커지는데

너의 눈에 비친 것을 보네 ...

 

어떻게 하면 이런 가사를 쓸 수 있을까요 ?

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만 생각 하고

그 사람만 쳐다보게 되니까 ..

 

눈에 비친 달을 보고

네가 사랑하는 것들을 모두 사랑한다 ..

 

가사들이 전부 예쁘지만

전 첫 소절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

 

여름 끝자락에 풀냄새가 조금씩 나면서

달이 잘 보이는 곳에 함께 앉아서

서늘한 바람과 달을 보는 ..

걍 너무 좋다구용 ㅜㅜ 아 너무 좋다 ...

 

제발 이 노래는 꼭 플리에 넣어주세요 제발제발제발요

'🎧️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🎧호미들(Homies) - 상하차  (2) 2022.12.09
🎧 Ariana Grande(아리아나 그란데) - needy  (0) 2022.12.08
🎧 Royal 44 - 할 것 (feat. Chin)  (0) 2022.12.05
🎧 Ariana grande(아리아나 그란데) - pov  (0) 2022.12.02
🎧  (0) 2022.12.01